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리뷰

[포항맛집] 냉수면옥, 가성비와 맛을 둘 다 잡은 포항 소고깃집

by 팡팡구 2021. 4. 2.
반응형

포항 주변의 유명한 소고깃집으로는 천북, 영천 일대가 있죠,
그리고 신광에 위치한 '냉수면옥' 역시 유명합니다.

l 냉수면옥 l

위치 : 경북 포항시 북구 신광면 비학로 397
주차 : 주차장 넓음. 갓길에 하기도 함.

고기의 신선도, 맛, 가격 좋은 장점이 있으나 국도변에 있어 자차로 가야하고 거리가 좀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코시국인지라 입장과 함께 체온측정 및 인적사항 기록하시구요,
이모님들의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으시면 되어요.
코시국의 여느 음식점처럼 띄어앉기, 종업원분들의 마스크 쓰기가 잘 지켜지고 있었습니다...

l 메뉴 l

먼저 메뉴판부터 보실게요.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주말 점심 피크 때는 손님들이 많아서 대기명단에 이름 적고 기다리셔야 할 때도 있어요.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시거나 아예 약간 늦은 점심시간에 가시면 대기를 피하실 수 있겠네요. 평일 저녁시간대는 비교적 한 두 자리 남아있어서 대기는 없었어요.

4인 성인이 가서 한우 갈비살 8인분 하고도 4인분을 더 추가해서 먹었네요~ 고기를 먹자! 작정하고 가서 정말 배 부르게 먹었어요☺️

l 상차림 l

먹다 찍은 사진이라 상차림이 깔끔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려요.
기본적으로 1인 1재래기, 2인 쌈세트, 테이블 당 양파절임, 김치, 샐러드 등이 나오는 상차림 구성입니다.

테이블 위나 근처에 벨이 있으니 띵동~!과 함께 재래기 추가 주문을 편히 할 수 있어요! 🤗 손님이 많아도 이모님들, 계산해주시는 분들 모두 친절한 편이셨습니다!

l 식후 메뉴 l

물냉면, 비빔냉면, 밥(된장찌개 제공)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인 입맛으로 물냉은 슴슴하고 한방 냄새가 나는 편이었고 비냉은 또 너무 매운 편이어서... 무난한 된장찌개와 밥이 제일 좋았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입맛으로요^^!


식당 옆에는 '용천저수지'가 있습니다.
크게 볼거리는 아니지만 식당을 나오시면서
식후 커피(믹스커피기계있음) 한 잔과 함께 풍경을 감상하시는 여유도 있으실 수 있겠네요~

삼겹살보다 싸면서,
입에서 살살 녹는 맛난 소고기 구이로
든든한 식사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