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살아가기/아이랑 가볼만한 곳 - 대구 상세

[동구아이랑] 망우당공원 단풍, 곽재우 동상

by 팡팡구 2023. 10. 23.
반응형

가을이 시작되었어요!
아이와 울긋불긋 물든 단풍 구경을 해보려고
지난번에 들렀던 망우당공원에 다시 가봤어요.

알록달록한 낙엽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이지만
아직 좀 더 물들 수 있을 것 같아 보였고,
오후라 햇빛이 덜 들어 그런지 조금 어둡고 쌀쌀한 느낌이었어요.


* 지난번에 다녀온 후기
https://idthinking.tistory.com/m/1510

[대구수성구,동구] 망우당공원 내 영남제일관

금호강 옆, 동대구 ic에서 대구시내로 들어가는 길목에 자리한 망우당공원과 영남제일관을 소개합니다. 망우당공원 자체도 넓게 잘 조성되어있어 사계절 유려하고, 가을이면 단풍은행 명소로도

idthinking.tistory.com


주변에 은행이나 단풍도 있었지만 아직 덜 물들었어요. 한 두주 후면 절정일 것 같아요!

단풍 낙엽 든 건 이정도?


그래도 어찌 이정도 낙엽은 모을 수 있었어요! ㅋ

영남제일관 개방이 되어 있지 않아서
(? 일요일 개방시간은 맞은데 개방이 안되있었어요)
아래는 아쉬운 마음에 영남제일관 아래서 흘깃 강쪽으로 본 풍경.



영남제일관에 올라가보는건 넘기고,
좀 더 걸어나가 동구쪽 망우당공원으로 넘어가는
육교로 가보았어요.

단풍 물이 들긴 했으나 아직은 덜 울긋불긋...


육교를 건너오니 영남제일관이 있던 쪽과
사뭇 다른 분위기가 물씬~

홍의장군 곽재우 장군 동상과 관련 기념물 전시가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