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살아가기/아이랑 가볼만한 곳 - 대구 상세

[대구아이랑카페] 밀림, 파충류샵이 있는 이색 카페

by 팡팡구 2024. 1. 27.
반응형

도마뱀 🦎좋아하시나요~?
주변에 보면 도마뱀 키우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이와 파충류를 구경&체험할 수 있고
카페 분위기를 가득 느끼기에도 좋아
아이도, 어른도 만족한
카페 밀림을 소개해요! 🦎🌿

고급스런 카페 분위기에
커피나 음료, 빵☕️🥐 맛도 좋았습니다.
한 건물안에서 주차, 카페, 파충류 구경 및 체험을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밀림

📍대구 남구 용두길 16
⏰️매일 10:00-22:00 (21:30 라스트오더)
🚗주차장 있음(B1, 1층)
✅️이용방법: 2층에서 1인 1음료 주문,
트레이 반납 후 4층 파충류관람

* 2층은 케어키즈존 & 펫존
* 3층은 노키즈존 & 노펫존
* 신비한 동물교실 운영(48개월 이상, 1인 20000원)
* 고산골 공룡공원🦕 가까움

파충류샵 & 카페 🖥https://m.blog.naver.com/cafemillim?proxyReferer=&tab=1

카페 & 파충류샵 MILLIM : 네이버 블로그

대구 남구 고산골 공룡공원 입구에 위치한 파충류샵 & 카페 밀림 입니다. 문의는 053)243-0521로 연락주세요.

m.blog.naver.com


2층 주문

먼저 2층에서 1인 1음료 주문을 했어요.


갤러리 같은 느낌의 내부.


2층 가운데 자리는 자갈이 깔려있고 흰 수증기가 나왔어요. 그런데 수증기로 자갈바닥에 물이 고여있어서 앉기에는 좀 꺼려졌네요.

그래놀라요거트, 소금빵, 메론빵을 주문했네요.
다 맛있었어요.
메론빵은 거북이 모양이 귀엽다고 아이들이 특히 좋아했어요.
주문하면 함께 주시는 매뉴얼!



3층 노키즈존

2층은 케어키즈존이지만, 3층은 노키즈존이에요!
이렇게 분리 이용하게 되어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

3층은 2층과 전체적인 분위기는 다르지 않았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라던가 스크린 유무, 등등이 조금 달랐어요.


🦎4층 파충류 갤러리🦎


엘리베이터로 4층 파충류 갤러리로 이동했어요.
카페 위에 이런 공간이 있다니 신기하죠?



아래에서부터는 신비림 파충류 샵이에요.
구경도 하고 구매도 할 수 있어요!

책에서나 보던 카멜레온을 보았어요.
눈이 돌아가는 모습이 신기하더라구요.

슈가글라이더

아래는 먹이를 먹는 이구아나





48개월 이상 아이라면 체험 클래스에 참여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고산골 공룡공원 🦕 초입에 위치해 있어
공룡공원을 함께 들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함께 볼만한 글


1. 대구 아이랑 갈만한 카페 모음

https://idthinking.tistory.com/m/1442

[대구아이랑카페] 아기/아이랑 갈만한 대구 카페 모음

아기/아이들과 함께 식당이나 카페를 방문할 땐 노키즈존인지,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는지 확인해야 하네요. 가을에 아기랑 가기 좋은 대구 잔디밭 카페를 모아보았어요! 주의사항 및 방문 팁.

idthinking.tistory.com


2. 고산골 공룡공원 소개, 이용 방법 등

https://idthinking.tistory.com/m/1564

[대구남구아이랑] 앞산 고산골 공룡공원 : 공룡 좋아하는 아이라면 꼭 여기!

👟근처 함께 방문해 볼 만한 곳 - 슈슈봉봉디노(키즈카페) - 밀림(파충류 구경이 가능한 이색카페)

idthink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