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살아가기/아이랑 가볼만한 곳 - 대구 상세

[대구아이랑카페] 대구 칠곡 서변동 mrnw(미래농원) 초대형카페

by 팡팡구 2024. 1. 1.
반응형

22년에 생긴 서변동 초대형카페 mrnw은 오픈한 때도 핫플이었고, 지금도 여전히 많이들 찾으시는 핫플이에요!

한 번 가보고는 싶었는데,
아이와 핫플을 갈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선뜻 갈 생각을 못했네요!

드디어 아이와 이 곳을 다녀왔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처럼 아이와의 방문에 고민하신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mrnw


복합문화공간으로 소개하는 건물.
건물 내부 1층에 카페(계산)와 레스토랑,
2층은 카페 공간

*24개월 미만 영유아 동반 출입이 어렵다고 되어있는데, 여러 위험요소가 있겠지만 카페 위아래층을 연결 짓는 이 오르내리는 계단이 특히 위험해 보였어요.

입구




1층 카페 pipe

베이커리류
다양한 컵케이크, 빵이 있었고
소금빵(3500원)도 좋았다!

계산 후 건물 내부로 입장


12월이 지나 방문했더니 mrnw 감성의 트리 장식들이 곳곳에 있었어요.

2층 카페 내부

대형 극락조 화분
좌석 간 간격 넓고 편함


화장실


야외
구구스(거위) 2마리, 소나무분재, 철제다리


방문 당시 구구스 2마리 중 1마리만 나와있었고요,
움직이지 않고 앉아서 조는 모습에
멀리서 봤을 땐 거위 모형인 줄 알았지 뭐예요!

철제 다리 사이에 소나무 분재가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아래로 내려가실 순 없어요!

아이랑 들러본 총평

건물 구조가 독특해서 볼거리도 있고
구구스 동물도 있고,
야외가 있어 아이와 둘러볼만했어요.
어디에서 찍으나 사진이 잘 나오는 장점도 있었어요.

그러나
규모가 크고 야외가 있긴 하지만,
역시나 아이와 나오니 아이 케어와 안전에 방심할 수가 없네요!
그래도 아이와 핫플탐방이라니, 좋았어요.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추천~👍

짧고 굵었던 아이와의 핫플 카페체험기 끝!


건물에 대한 글
https://m.blog.naver.com/kjhk8348/222925336815

<건축가의 시선> 기하학 형태의 구성, MRNW (미래농원)

경북 군위군에 위치한 사유원과 더불어 건축 및 디자인 관련 학생, 전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작품이 생...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