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리뷰

[어버이날] 다이소에서 어버이날 카네이션 아이템 준비

by 팡팡구 2023. 5. 1.
반응형

매년 매 시즌별 아이템이 가득한 다이소.
생각지못하다가, 이번에 들른 다이소에서 어버이날 드릴 카네이션 용품을 득템했어요.  

먼저 다이소 카네이션 상품들 디피는 요렇네요!
제가 들른 곳은 대구현대아울렛 8층 지점.



뭘 살까 고민하다
작년에 사드린 조화 코사지는 패스했어요. ㅎㅎ
조화는 보관성이 좋으니 드린지 몇년 지난 지금까지도 양가에서 잘 보존되어(?) 있더라구요.

좀 더 큰 조화는 먼지 앉고 보관도 어려울 것 같고,  
조화 화분도 너무 인공적이고,
생화 화분은 괜찮은데 드리기 간단하진 않을 것 같고...
feat. 다이소에 생화 화분도 들어왔더라구요! 가격은 5000원, 대신 화분이 조악해보였어요...


올해 고른 어버이날 카네이션템

품목의 다양성을 위해...
올해 제가 고른건 패브릭 코사지에요.
깔끔하고, 고정방식이 옷핀/집게핀 두가지라 활용도가 좋겠더라구요!

뒷면은 요렇게.

소박한 가격으로 어버이날 기념은 기념대로 하고,
(사부작 사부작 어버이날 템 모으는 중)
진짜 선물은 현금으로 드릴 계획이에요. (현금최고??ㅋㅋㅋ)

품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