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리뷰

[포항효자빵집] 유상운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산타딸기케이크 할인

by 팡팡구 2022. 12. 24.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꼭 케이크를 먹어야 한다는 건 아니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에 케이크만한게 또 있을까 싶어, 평소 먹지 않던 케이크를 크리스마스에는 챙겨 사게 되네요.

올해는 유상운 베이커리에서 케이크를 구매해보았어요.
아래와 같은 이벤트 소식이 올라왔길래 이용했어요. 케이크 가격이 정가에서 50%할인이길래 괜찮아보였어요!



케이크 예약은 미리 카톡으로 했구요,
(친구 검색에서 유상운 빵집)


예약시간에 맞춰 케이크를 찾으러 갔답니다!

케이크말고도 빵이 많네요. 그날그날 세일하는 빵들도 많아보였어요.

우리의 목표, 케이크! 진열대 위에도 많았고, 미리 픽업예약한 시간대에 갔더니 케이크 상자에 넣어 잘 보관되어 있어 바로 가져올 수 있었어요!


저희가 가져온 케이크는 산타케이크!
케이크 위에 데코된 딸기 외에,
산타초, 케이크 옆에 둘러진 산타일러스트 비닐이 특징이에요.


앗 그런데 헉..
케이크 내부를 잘라보니 빵 시트와 크림만 있어요.. 설마? 하고 산타케이크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안여쭤보고 행사 전단만 보고 주문했더니 기대와 달라 조금 부실한(?) 느낌의 케이크였네요...

개인적으로, 음, 데코용이긴 하지만, 케이크 위에 올려진 딸기꼭지도 좀 떼주었으면 하는 그런 바램도...

케이크 위에만 딸기가 있고 케이크 내부에는 딸기없이 시트와 크림만 😥 어쩌죠 좀 심심한 맛일것 같은데...

뭐 그렇다면...
딸기를 얹어먹으면 되지! 싶어서 집에 있던 딸기를 가득 얹어먹었네요.


만 오천원 가격에 2호 크기의 딸기가 얹어진 생크림 케이크로는 나쁘지 않다~ 싶긴 하지만

총평

할인 이벤트로 구입하긴 했어도 역시 케이크 자체는(어느 빵집에서 구입하든) 비싸다... 내년에는 허접해도, 애들이랑 집에서 만든 팬케이크 도전?

그래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에는 좋았다...! P나 T의 체인 빵집 생크림케이크보다는 생크림이 낫긴 하다.

But. 동물성 생크림을 썼다는 문구는 없다, 효자시장 상가 특성 상 주차가 어렵다, 딸기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 딸기 양이 아쉬워서 통딸기케이크나 전문점 딸기케이크로 주문할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드는 케이크였습니다~ 😎

개인적인 입맛으로 다른 빵류의 맛은 전반적으로 so-so 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케이크먹기를 비롯한 크리스마스에 유아와 할만한 놀이
https://idthinking.tistory.com/m/1322

[아이놀이] 아기랑, 아이랑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철마다 시즌마다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 그중에서도 12월의 크리스마스는, 선물을 받던 아이일 때나 선물을 주는 어른이 되어서나 늘 동심을 자극하는 재미난 빨간색 이벤트인 것 같아

idthink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