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살아가기/아이랑 가볼만한 곳 - 대구 상세

[대구아기랑] 현대아울렛 9층 루프탑 하늘정원 & 6층 타요키즈카페 이용안내

by 팡팡구 2023. 2. 7.
반응형

대구 도심 속, 쇼핑몰에 아이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뛰어다닐만한 넓은 놀이터가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소개해드릴 유아놀이터로는, 현대아울렛 옥상 놀이터입니다. 방문한 날이 평일이라 그랬는지 하늘정원 이용객이 거의 없었어요.


하늘공원

📍현대시티아울렛 9층 RF 하늘공원

🚗 현대시티아울렛 주차장

현대아울렛 입구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9층으로 가요!



놀이터와 야외정원이 함께 있어요!

마침, 방문했던 날 하늘의 구름이 멋지네요!



미리 보는 총평

하늘정원의 놀이터는 큰 미끄럼틀, 시소, 정글짐이 주요 시설이에요. 놀이터 자체의 큰 특색은 없고, 일반 놀이터와 비교했을때 미끄럼틀이 좀 큰 정도에요. (하늘공원 때문에 일부러 들르실 필요는x)
그렇지만 전체적인 공간이 넓고(탁 트인 야외), 신세계 대비 이용객이 적어 엘리베이터 및 시설 이용에 붐비지 않아 좋았어요.
최근에는 버블 가든 행사를 하고 있네요!


1. 대형 미끄럼틀


2. 독특한 모양의 정글짐?



3. 쉴 수 있는 좌석이 곳곳에.

투명 놈 형태.



4. 그 외 - 시소,


5. 잔디밭 및 정원

(잔디에는 들어가지 않아요)


6. TMI. 곤충모양 스피커

매미, 반딧불이, 벌 등의 모양 스피커가 벽에.
별거아니지만 곤충 좋아하는 아이와 찾아보는 쏠쏠한 재미가!


개인적인 생각으로, 천장 대신 하늘이 있는
이 9층(옥상)의 특색을 살려 이름을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름에는 이곳에서 물총축제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아래는 버블가든 행사 진행으로 조금 변경된 하늘공원 모습. 바람개비들이 설치되었어요.

참고. 6층 타요키즈카페 이용안내

9층 하늘정원의 시설 외에도
대구 현대아울렛의 아이와 즐길만한 시설에는
6층 타요키즈카페, 유아휴게실이 있어요!

하지만...
무료였던 9층 놀이터에 비해 타요키즈카페는 유료라는 사실! (2시간 이용 기준, 네이버예약시 추가 할인 있음)
다음 방문을 기약하며... 타요키즈카페의 이용요금만 살포시 숙지해보았네요..
일반 키즈카페 가격쯤 인 것 같아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요즘 키카 가격을 생각하면 비싼 편도 아닌 것 같아요. 자동차, 탈 것, 타요 좋아하는 아이라면 정말 좋아할 키즈카페같아요!



타요키즈카페 이용요금(업체)




*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s://idthinking.tistory.com/m/1094

[대구아기랑] 대구 돌 전후 아기랑, 아이와 갈 만한 곳 목록모음 1

아기랑 어디로 외출하시나요? 아기와 외출하려면 수유나 이유식 텀, 아기 컨디션도 맞춰야 하고 짐도 챙기고, 막상 외출해도 아기 짐에, 잘 걷지 못하는 아기까지 안아주어야 하네요. 코로나로

idthink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