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동구아이랑] 알라딘중고서점 동대구역점 : 아이와 둘러보고 책 선물하기 좋아

by 팡팡구 2023. 8. 16.
반응형


이 곳을 요약하면 좋은 취지로 운영되고 친절한 서점입니다.
구역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고, 헌 책들이지만 대체로 새 책에 가까운 깨끗한 컨디션이에요. 책 보유량은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베스트셀러나 한때 유명했던 책들은 자주 보인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용tip!

아이랑 서점에 들르면 좋지만, 아무래도 새 책을 사주기엔 가격적인 부담이 있죠...
이 곳은 위에 요약된 대로 중고서점이라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책 구매가 가능해서
'굳이 새 책이 아니어도 괜찮다'이기만 하다면, 기본적인 서적이나 육아맘들에기는 육아서 구매에 좋고, 특히 아이와 함께 활용하는 방법으로, 아이와 구경하고 가볍게 책 선물을 사주기에 좋았어요 :) 바로 근처에는 신세계백화점도 있어서 함께 들르기도 좋아요.

다음번에는 아이와 함께 안보는 책을 모아 와서 판매하면, 경제교육도 되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네요... ! 경제교육: 직접 물건을 사고 파는 경험을 통해 경제에 대해 쉽게 이해

💸 중고책 구매 가능
💸 최상 -> 새 책에 가까운 컨디션
상 -> 읽은 흔적 약간
중 -> 그보다 읽은 흔적 좀 더.
💸 집에 있는 책 판매도 가능
(책의 바코드 찍어 판매, 최신판이며 컨디션 좋을 수록 가격⬆️)


알라딘중고서점
동대구역점

📍대구 동구 동대구로 530 동대구역 지하철 1호선 지하1층

오늘 들어온 책 1078권.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들도 많았음.

어린이시리즈

튀어나오는 책 / 소리나는 책
이 코너에서 아이가 어스본 팝업 시리즈를 골랐어요.

북클럽 코너. OO층 나무집 시리즈가 보이네요!



육아맘이다보니 육아서도 제목들만 슬쩍 봤는데 왠만한 유명하다하는 육아서들은 있는 것 같았어요. 새 책 사지말고 여기서 구매해서 읽어도 되겠네~ 싶었어요!

버리긴 아까워 싸게... ㅋㅋ 이런 것을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독서대도 구매 가능해요.
곳곳에 앉아서 책을 볼 공간이 있고
쾌적하게 관리되어 있어 좋아요.

여러가지 독서관련 아이템도 보였어요. 알라딘 사은품이자 굿즈, 유용하고 예쁜 디자인 많았는데, 철지난 알라딘 사은품들도 곳곳에 보였어요.

서점을 둘러보며 직접 책을 골라보던 아이.
유아책 코너 앞에 서서 이책 저책을 살펴보았답니다.



살까말까했던 어스본 팝업책을 마침 발견해서,
두 권을 새 책 한 권 값으로 사왔어요.
팝업북이라 훼손이 염려되었는지 비닐로 싸져있었어요. 내부를 못보고 샀는데 컨디션은 거의 새 책에 가까웠네요!



알라딘중고서점은 동대구역 내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바로 옆에는 다이소가 있고, 신세계백화점과도 연결되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들르기도 쉽고
쾌적하게 책도 서점도 잘 관리되어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 동대구역을
아이랑 갈 곳으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