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살아가기/아이랑 가볼만한 곳 - 대구 상세

[대구아이랑맛집] 축산물프라자 침산점, 하나로마트 대구축협본점 - 소고기구이, 놀이방, 한우탕 포장

by 팡팡구 2022. 12. 20.
반응형

부모가 되기 전에는 놀이방 식당이 왜 좋은지 잘 몰랐는데 아이가 있고부터는 좋네요 ㅎ

마트에서 식료품, 고기도 사고
식당에서 고기도 구워 먹고
놀이방에서 아이들은 놀 수도 있는
마트 겸 식당, 놀이방이 함께 있는
<축산물프라자 침산점>을 소개해요!



주차는 지상, 지하에.

 

1. 마트
하나로마트
대구축협 본점

📍대구 북구 침산남로 88
⏰ 하나로마트 10:00 - 22:00

셀프식당코너에서 고기구입, 계산 후 셀프식당으로 이동하여 구워먹는 시스템.



고기류 외에도 각종 채소, 과일, 식자재가 판매되고 있어요. 화요일에 방문했더니, 화요장터 -라고 해서 좋은 농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게 해 두었네요.


애호박 900원

2. 셀프식당
대구축산농협 축산물프라자 침산점

📍대구 북구 침산남로 88
🚗 주차장(무료)
⏰ 셀프식당 11:30 - 22:00


✔셀프식당 서비스(꽤 넓음)
✔아기의자 셀프로 가져가서 사용가능
✔일회용 앞치마 사용가능

 


셀프코너

 

고기 맛과 가격도 좋았던 걸로 기억해요.
차림 구색, 겉절이도 맛있었어요!
식후 먹은 잔치국수, 된장찌개(된장찌개, 밥 별도 주문)도 맛났네요!

< 놀이방 >

그리고...
맛난 고기도 좋아했지만
아이들은 놀이방을 좋아했어요!

 

 

▪️아이들이 놀이방에서 노는 동안, 어른들이 대기+지켜보며 볼 수 있는 tv 화면도 있습니다.

▪️유아 의자는 놀이방 옆에 여러 개 있으니 셀프로 자유롭게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이용 시 주의사항
놀이방은 3~7세 어린이를 위한 공간으로서 다음 사항 준수
1. 보호자 동반 시 이용가능
2. 음식물 반입 삼가
3. 이용 불편사항은 담당직원에게 접수





3. 한우탕(갈비탕)
포장 판매

점심특선인 한우탕을 이렇게 포장판매도 하고 있는데, 꽤 맛있어요!

10시부터 번호표를 뽑고, 10시 반부터 번호표순으로 계산하고 받아오는 시스템입니다.
(셀프식당계산대에서 진행)

화요일 10시 15분 즈음 갔었는데 널널했어요.
번호표를 받고 마트를 좀 둘러보다가 시간이 돼서 한우탕을 사고 집으로 왔네요.
정확하진 않지만, 1인? 또는 1 가정? 에 구매제한수량이 있어 한번에 최대 4팩 구매가능합니다.

아래는 한 봉지에 2인분씩 총 4인분을 구매한 내역.

 

고기랑 팽이버섯, 잡채면, 파 등이 건더기예요!

반응형